반응형

 

아이폰이 해킹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

 

요즘에는 다른 사람들의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해커가 민감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 방법은 더욱 더 창의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아마 지금 이 글을 읽으러 오신 여러분도 최근 아이폰에 이상증세를 느끼고 보러 오셨을겁니다. 그렇다면 해킹을 당했을 때 아이폰의 증상과 어떻게 감염됐는지 감염경로를 설명해드리고 마지막으로 해킹에 벗어나기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하고 어떤식으로 예방해야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해킹 된 아이폰의 증상

 

요즘 아이폰을 포함해서 모든 휴대전화들은 제 3의 몸과 같습니다. 어린 아이들까지도 휴대폰을 통해서 모든것을 할 수 있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이폰에 뭔가 문제가 생긴다면 스스로가 더 잘 알고 있을것입니다. 아이폰이 해킹되었는지 여부를 알려면 다음과 같은 증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전화요금을 확인해주세요.  평소보다 더 많은 데이터 사용이 있나요? 휴대폰이 평소보다 더 많은 데이터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이폰에 스파이 앱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  배터리 수명.  배터리 평소보다 빨리 소모되면 휴대전화가 해킹되어 정보를 전송하기 위해 초과 근무를 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  해킹된 이메일 및 문자.  친구나 가족이 이상한 이메일이나 문자 메시지를 받고 있다고 말하면 이메일 받은 편지함이 전화를 통해 해킹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  앱을 확인하십시오.  홈페이지를 스크롤하거나 설정에서 앱 목록을 확인하면됩니다. 모르는 것이 있다면 스파이 앱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이폰을 어떻게 해킹할 수 있습니까?

 

아이폰을 해킹할 수 있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휴대전화가 해킹 된 것처럼 느껴지고 어떻게 발생했는지 궁금한 경우 몇가지 인기있는 방법을 읽어 보십시오.

 

 

 

 

스파이 앱

 

누군가의 휴대전화에서 활동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스파이 앱이 있습니다. 위치, 통신, 브라우저, 기록, 비밀번호 등 모든 정보를 추척하고 스누핑할 수 있습니다. 부모가 자녀의 전화 활동을 모니터링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안전 도구로 위장할 수 있습니다. 문자 메시지, 이메일, 사진, 마이크 및 카메라를 원격으로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휴대전화를 손에 넣지 않고도 다른 휴대전화를 사용할 수 있는것과 같습니다. 무섭지 않나요??

 

 

 

개방형 Wifi 네트워크

 

비밀번호없이 강력한 Wi-Fi 네트워크를 이용할때 너무좋아하지 마세요. 대신 조심해야합니다. 보안되지 않은 Wi-Fi 네트워크의 해커는 모든 트래픽을 볼 수 있으므로 은행계좌 또는 소셜미디어를 확인하는 경우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일부 해커는 비밀번호를 캡처하기 위해 은행이나 전자메일 웹사이트와 같은 중요한 데이터를 갭처하는 웹사이트에 대해 유사한 리디렉션을 만듭니다.

 

 

피싱

 

이것은 해커가 정보를 얻는 가장 오래된 시도 중 하나입니다. 해커가 금융기관이라고 주장하고 개인정보를 요구하거나 링크또는 앱이 있는 텍스트 또는 전자메일로 물건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중 다수는 해킹된 이메일 주소를 통해 제공되므로 소스를 신뢰하게됩니다.

 

 

 

아이폰을 보호하는 방법 및 예방법

 

해킹당하는 것은 누군가에게 발생할 수 있는 가장 불편한 일 중 하나일 수 있으며, 거의 모든 사람이 한 시점에서 어떤 형태로든 다른 형태로 그것을 경험했습니다. 해커나 전문가가 접근하는 수많은 숨겨진 장소에 데이터들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방법이 더 창의적이고 비열해지기 때문에 자신과 데이터를 보호하는것이 중요합니다.

 

  •  예방조치를 취하세요.  요즘은 해킹을 방지해주는 무료앱이나 유료앱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그런것을 통해 해커로부터 안전하게 방어할 수 있습니다. 또 자신이 휴대폰을 새로 샀을때 기존의 아이폰을 중고로  판매할 때는 자신의 정보들을 전부 지우는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  2단계 인증을 사용하세요.  모든 중요한 로그인에 대해 2단계 인증을 이용하세요. 여기에는 은행, 소셜미디어 또는 이메일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누군가가 여러분의 비밀번호를 얻을 수 있어도 로그인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로그인 시도에 대한 알림을 받게됩니다. 그리고 더 많은 시도가 있다면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으니 안전합니다.
  •  이상한 링크를 클릭하지 마세요.  이상한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이나 텍스트를 받으면 피곤합니다. 클릭하기 전에 소스를 확인하여 출처가 합법적인지 확인하세요. 실수로 스파이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누군가에게 휴대폰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은행에서는 비밀번호나 PIN번호를 요구하지 않으므로 은행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안됩니다.
  • 개방형 Wi-Fi 네트워크를 사용하지 마세요.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닌이상 밖에서 아무 와이파이에 연결하지마세요. 누군가가 바이러스를 심어둬서 여러분의 휴대폰을 해킹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밖에 나갈때는 와이파이 기능을 해제하고 나가시기 바랍니다. 
  •  충전기를 가지고 다니세요.  pc방과 같이 밖에서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는곳에서도 해킹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자신의 충전기를 휴대하여 비상시에 사용하세요.
  •  휴대전화의 비밀번호를 설정하세요.  이 방법은 휴대폰을 잃어버리지 않는다면 필요 없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우리들은 휴대폰을 잠시 어느 곳에 놓아야할 때가 있습니다. 그런 때 만약 해킹범이 스파이앱을 깔아둔다면 여러분의 휴대폰은 해킹에 노출이됩니다. 그러므로 휴대폰에 비밀번호를 설정하여서 여러분의 휴대폰을 해킹으로부터 안전하게 해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