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여봐요 동물의숲을 하면 어떤 재료는 어디서 얻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겁니다. 

 

그런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시작하게되었습니다. (물론 저도 몰라서 찾아본거에요 ㅎㅎ;;)

 

오늘은 그중 가장 중요한 재료인 철광석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철광석의 효율적인 수집방법

 

낙도투어(돌의 섬) 바위를 두드리는것을 추천

 

 

 

철광석은 낙도의 섬에 있는 바위를 두드려 모으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낙도의 섬은 항상 갈수 있는것이 아닙니다. 시간마다 여행을 떠날 수 있는곳이 달라지니 항상 확인해주세요. 

 

낙도의 섬이 좋은 이유는 자신의 섬의 돌을 두드려 철광석을 수집할때보다 50% 더 많이 철광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일을 여행권으로 교체하고 낙도투어에 참여하는것도 좋습니다. (2000마일 밖에 안해요)

 

 


 

자신의 섬 바위를 두드려 수집

 

 

 

매일 반드시 자신의 섬바위를 두드려주세요. 섬에 있는 바위는 하루에 한번밖에 아이템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매일 아침 5시까지 두드려 재료를 모아주세요.

 

 

※바위는 매일 아침 5시에 업데이트됩니다.

 

 

더 빨리 소재를 모으고 싶으신 분들은 날짜를 변경하여 다시 바위를 두드려 소재를 얻을 수 있습니다.

 

 

 


 

풍선으로도 얻을 수 있습니다.

 

 

 

철광석을 풍선 선물로도 얻을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풍선을 떨어 뜨릴 수 있도록 새총을 가지고 계세요. 그러나 풍선은 랜덤으로 출현하고 선물의 내용도 랜덤이기 때문에 복불복입니다.

 

 

새총 구하는법 추후에 포스팅하겠습니다.

 

 


 

바위를 효율적으로 두드리는 방법

 

뒷면에 구멍을 파고 반동을 방지

 

 

 

 

바위는 한번 두드리면 반동에의해서 뒤로 잠시 밀려나기 때문에 다시 때리면 헛때릴수 있으므로 뒤에 구멍을 파서 반동을 방지해주세요.  

 

그러면 철광석 및 재료를 효율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과일을 먹은 상태에서 돌을 두드리지마세요.

 

 

 

과일을 먹은 상태에서 바위를 치면 바위가 깨집니다. 바위는 1일에 1개만 생기므로 부서지면 다음날 다시 생기므로 이런 상황이 되면 소재및 철광석을 수집하는데 효율성이 떨어지게 됩니다. 시간을 변경하는 방법이 있기는 하지만 시간변경없이 그냥 즐기시는 분들은 절대 과일을 먹은 상태에서 바위를 두드리지마세요.

 

 

 


 

철광석의 주요 용도

 

철광석 30개는 너구리상점의 건설에 필요합니다.

 

 

 

 

 

철광석 30개가 너구리 상점 건축 소재로 요구됩니다. 뿐만아니라 위의 목재들도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초반부터 보이면 수집해주세요.

 

 


 

 

DIY 재료에 필요

 

 

 

DIY 가구 만들기 등에서도 철광석이 필요합니다. 항상 바위를 두드려 철광석을 모아놔야 원할때 언제든지 가구를 만들어 주위를 꾸밀 수 있습니다.

 

 


 

철광석을 얻기위한 도구는 무엇일까?

 

 

 

 

철광석은 삽과 도끼로 바위를 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개의 도구로 바위를 연속으로 두드리면 철광석뿐만 아니라 다른 소재들도 나오기 때문에 시간이 날때마다 두드려주세요. 

 

 


 

바위에서 구할 수 있는 소재는?

 

바위를 두드리면 철광석, 돌 , 돈, 점토, 금강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