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폰에서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없다면 매우 답답할것입니다. 앱은 아이폰의 훌륭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새 앱을 다운로드 하려고하는지 또는 이미 가지고 있는 앱을 업데이트 하려고하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11가지나 되는 방법을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일까?

 

앱이 다운로드되지 않는 아이폰을 고치는 것은 상대적으로 쉽지만 문제의 원인은 그리 간단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간단한 원인에 의해서 다운이 않될수도 있고 애플스토어에 가야할 정도로 심각한 원인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간단한 원인부터 차근차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앱 다운로드 안될 때

 

 

1. Wi-fi를 사용해보세요.  

4G LTE, 5G와 같은 데이터 연결을 통해 앱을 다운로드하려는 경우 앱 스트어의 한계에 도달했을 수 있습니다. 애플은 데이터를 통한 앱 다운로드 크기를 150MB로 제한합니다. 이렇게 하면 사람들이 한번의 다운로드로 너무 많은 데이터를 사용하지 못하게 됩니다. 다운로드하려는 앱이 그보다 큰 경우 와이파이에 연결하세요. 또한 모든 와이파이 및 데이터 네트워크 연결을 차단하는 비행기모드가 아닌지 확인하는 것도 좋습니다.

 

 

 

2. 앱 스토어 앱을 다시 시작하세요.

앱을 다운로드할 때 발생하는 버그는 앱스토어 어플 자체와 관련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앱에 문제가 있으면 원하는 앱 설치를 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앱 스토어 어플을 종료하면 버그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앱 스토어 어플을 다시 열고 원하는 앱을 다시 다운로드해주세요.

 

 

 

3. 앱 다운로드를 일시 중지했다가 다시 시작해주세요.

이 해결방법은 어떤 이유로 앱 다운로드가 방해되었을 때 효과가 있습니다. 홈 화면에 앱 아이콘이 나타나지만 다운로드가 느리거나 그렇지 않은것 같으면 설치하려는 앱의 아이콘을 누릅니다. 다운로드가 일시 중지됩니다. 잠시 기다렸다가 다시 누르면 다운로드가 다시 시작됩니다.

 

 

 

4. 아이폰을 다시시작 해보세요.

앱을 다시 시작하면 아이폰에 앱이 다운로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것처럼 때로는 아이폰을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아이폰의 일시적인 결함이 운영체제 또는 소프트웨어의 다른 부분에 있을 수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시 시작하면 일반적으로 이러한 종류의 문제가 해결됩니다.

 

5. 애플 아이디 결제 방법을 확인하세요.

앱을 다운로드하려면 애플 ID에 결제 수단이 파일로 있어야합니다. 무료 앱을 다운로드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파일에 결제수단이 없거나 카드가 만료된 경우 앱을 다운로드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확인필요 팝업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유효한 결제 수단을 추가하면 앱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6. 앱 스토어에서 로그아웃한 후 다시 로그인해주세요. 

앱을 다운로드할 수 없는 아이폰은 애플 아이디에 문제가 있다는 표시일 수 있습니다. 아이폰과 앱스토어간의 애플 아이디 연결이 끊어지면 때때로 로그아웃했다가 다시 로그인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그렇게 하려면 설정 > 아이튠 & 애플스토어 > 애플 아이디 > 로그아웃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런 다음 로그인을 누르고 애플 아이디 사용자 이름 및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다시 로그인해주세요.

 

 

 

7. iOS를 업데이트하세요.

애플이 아이폰, 아이패드 및 아이팟 터치에서 실행되는 운영체제인 iOS에 대한 업데이트를 릴리스 할때마다 새 소프트웨어가 버그를 수정합니다. 운영체제의 버그로 인해 아이폰에서 앱을 다운로드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쉽고 빠른 무료 OS업데이트로 문제를 해결하세요.

 

 

 

8. 정확한 날짜와 시간을 설정하세요.

믿거나 말거나 아이폰의 날짜 및 시간설정이 잘못되어 앱을 다운로드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쉬운방법은 아이폰이 항상 정확한 날짜와 시간을 설정하도록 하는것입니다. 그렇게 하려면 설정 > 일반 > 날짜 및 시간을 누르고 자동설정 슬라이더를 켜짐으로 해주세요.

 

 

 

9. 아이폰 장치 설정을 재설정하세요.

아이폰에서 다운로드하지 않는 앱과 같은 버그는 때때로 하위 수준설정의 사소한 문제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설정을 항상 보거나 개별적으로 수정할 수는 없지만 iOS에서는 모든 설정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데이터가 지워지지 않지만 이러한 종류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0. 사용중인 애플 아이디를 확인하세요. 

아이폰 기기에서 이미 앱을 업데이트하는데 문제가 있는 경우 사용중인 애플 아이디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앱을 다운로드하면 당시에 로그인한 애플 아이디에 연결됩니다. 사용중인 애플 아이디를 변경하면 이전 아이디에 연결된 앱은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위의 7번째 방법에 따라 사용한 다른 애플 아이디로 로그인해주세요.

 

 

 

11. 애플의 도움을 받으세요.

위의 방법을 모두 시도했는데도 아이폰에서 여전히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없다면 애플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은 바쁘시다면 온라인을 통해 전화지원을 받을 수 있고 해당지역의 애플스토어에 방문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할만한 글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