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달 나오는 스마트폰 요금에 부담감을 느끼시는 분들이 계실겁니다. 이런 분들을 위한 스마트폰 요금제와 관련해서 매월 25%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제도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선택약정 할인제도입니다. 아래에서 선택약정 할인제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택약정 할인제도란?

 

 

단말기 공시지원금을 받는 대신 통신요금의 25% 달마다 할인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만약 요금제 가입 시 지원금을 받았거나 약정이 남아있다면 이 기간이 종료된 후에 가능합니다.

 

선택약정 할인제도 신청방법

 

 

혹시 자신의 휴대폰이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시다면 스마트폰을 열고 *#06#을 누르기만 하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IMEI 번호인데 이는 휴대전화 고유의 식별번호 같은 것입니다.

 

인터넷 창에 IMEI.KR를 입력하시면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사이트(링크)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요금할인 대상단말기 조회 메뉴로 들어가 본인의 IMEI 번호를 입력하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만약 자신이 선택약정 할인제도 대상자라면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셔서 신청해주시면 달마다 요금제를 25%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KT 선택약정
할인제도
SKT 선택약정
할인제도
U+ 선택약정
할인제도

 

 

조회수 많은 글 TOP3

 

"1인당 최대 50만원까지" 방치되어 있는 미수령 환급금 확인하고 찾아가는 방법(+ 신청방법)

미환급금이라고도 불리우는 미수령 환급금은 국세, 지방세, 보관금 및 송달료, 건강보험 미환급금 등의 과납부 또는 오납부로 인한 환금액을 말합니다. 생각보다 과오납금이 많은데, 중요한 것

mutdul0714.tistory.com

 

"지금 당장 '돈' 찾아가세요" 많은 분들이 몰라서 못 타먹은 숨은 보험금 (+ 신청 방법)

우리는 살다 보면 까맣게 잊었던 돈이 보물처럼 나오기도 합니다. 비상금을 숨겨 놓았는데 입고 지내다 나오거나 오래 전에 입었던 옷 주머니에 넣어 두었던 돈이 나올 때도 있습니다. 그런데

mutdul0714.tistory.com

 

"카드 포인트 '현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신청하고 안 쓰는 포인트 현금으로 입금 받으세요! (

내 이름으로 된 카드 한 장만 있으면 누구나 돈 받아가실 수 있는 정보입니다. 나는 카드 잘 안 쓰는데 하시는 분들도 전혀 상관없습니다. 어쨌든 카드를 가지고만 계시다면 누구나 돈을 받을 수

mutdul071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