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글을 쓰게 된이유가 티스토리의 글을 쓰다보니

 

유튜브에 있는 영상을 나의 글에 넣고 싶은데 잘 되지 않아서

 

이곳저곳 검색해보니 의외로 간단한 방법이여서

 

저와같은 고민이 있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고자 쓰게 되었습니다.

 

 

아마 대부분은 사진과 같은 유튜브의 링크를 복사해올것입니다..

 

 

 

 

이렇게 된다면 아마 이런식으로 글에 쓰여질것입니다.

 

 

 

https://youtu.be/1oKA_WVd46I

 

 

 

그렇다면 이렇게 이상하게 나오는것이 아닌 글 중간에

 

유튜브 영상이 떡 하니 자리잡게 하고싶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답은 정말 간단합니다.

 

 

 

 

공유 옆에 소스코드를 누르면 저런식으로 긴 주소가 나옵니다.

 

이것을 동일한 방법으로 글쓰는곳에서 링크 버튼을 누르고

 

붙여넣은 후에 확인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다른 사이트의 링크와는 다르게 아주 간편하게 삽입하실수 있습니다.

 

아마 삽입한다면 이런식으로 표시가 되겠네요 ㅎㅎ

 

 

 

 

다들 잘 되시죠? ㅎㅎ

 

이상으로 초간단한 유튜브영상 넣는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