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해외여행이 막힌 요즘 외국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국내여행지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보시고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외국같은 국내여행지 Best 5

 

 

첫 번째는 해운대 블루라인파크입니다. 부산 해운대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블루라인파크 관광기차입니다.

출처: 일상이 여행

 

스위스 골든패스라인 기차를 연상케하는 관광열차로 내부가 통창으로 되어있어 멋진 부산바다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해운대에서 청사포, 송정해수욕장까지 약 4.8km 구간을 15분 간격으로 왕복운행합니다.

 

두 번째는 옥천 수생학습식물원입니다. 대청호가 광활하게 펼쳐진 모습과 유럽의 성을 연상케하는 고풍스런 건물들이 스위스 레만호를 떠오르게 합니다.

(하단영상 참고)

 

대청호를 따라 한바퀴 둘러보는데 1시간 정도 소요되며 곳곳에서 이국적인 풍경들과 마주칠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 제일 작은 교회당, 대청호를 전망할 수 있는 전망카페, 작은 성 모양의 건물이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하셔야합니다.

 

세 번째는 포천 비둘기낭 폭포입니다. 비둘기 둥지를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멕시코 칸쿤의 세노테를 떠오르게 하는 풍경입니다.

(하단영상 참고)

 

화산으로 굳어진 주변환경과 옥같은 물빛이 신비로움을 자아냅니다. 그러한 분위기로 넷플릭스 킹덤의 촬영지로 선택되었습니다.

 

네 번째는 김포 라베니체입니다. 도심을 가로지르는 수로가 인상적인 라베니체는 베네치아 컨셉으로 지어진 것 같은데 저는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안에 와 있는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하단영상 참고)

 

이동욱, 조보아 주연의 구미호뎐 촬영지이기도 합니다. 밤에 오시면 멋진 야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는 외도 보타니아입니다. 외도 보타니아는 지중해의 감성을 그대로 담은 것 같은 아름다운 경관으로 나의 연인이 여신이 되는 곳입니다.

(하단영상 참고)

 

비너스가든과 천국의 계단은 여러분들을 단숨에 그리스로 데려다 줍니다. 유람선을 타고 가셔야 되기 때문에 가시기전에 먼저 예약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영상보러가기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