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친과 데이트 뭐 할지 고민하시는 분 계시죠??

 

남녀노소 좋아한다는 VR게임 어떠세요??

 

VR게임방에 가보시면 많은 게임이 있을텐데요..

 

저는 비트세이버라는 게임을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이렇게 생긴 녀석입니다(강추!!)

 

 

저도 VR처음 샀을때 맨 처음 구매했던 게임인데요 ㅎㅎ

 

저보다 동생이 더 좋아해서 저는 많이 못하였지만요;; 

 

정말 사운드,타격감 어느하나 빠진것이 없는 완벽한 게임입니다.

 

하다보면 땀을 흘리면서 계속하시는 여러분을 보고 계실거에요 ㅎㅎ

 

그렇다면 어떤식으로 플레이하는지 설명 드릴게요~

 

플레이 방식은 아주 간단해요!!

 

 

 

손잡이2개와 고글하나는 꼭 있어야합니다 ㅎ

 

 

처음시작할 때 얼굴에 고글을 쓰시고

 

양손에는 손잡이 2개를 연결해 주세요~

 

(아차;;)어떤게임인지 안 알려 드렸네요..

 

비트세이버는 리듬게입니다ㅎㅎ

 

이제 게임속으로 들어가보면 이런사진의 모습일거에요

 

 

 

 

룰은 간단합니다.

 

손잡이가 2개니까 빨간색,파란색검 하나씩 양손에 들려있을거에요

 

앞에서 날아오는 박스의 색을 잘보시고

 

같은색의 검으로 내리치는 모션을 취하시면 박스가 쪼개져요

 

그리고 사진에 보이듯이 앞에서 벽이 다가오는데

 

그것도 몸을 움직여가면서 전부 피해주셔야합니다

 

쉬워보여도 막상해보시면 COMBO유지하기 힘드실거에요 ㅎㅎ

 

진짜 진짜 빠른거든요~~

 

 


 

 

 

 

 

 

영상을 보시면 아.. 이런느낌이구나 아실수 있을거에요ㅎ

 

진짜 강추입니다!!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