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도미노피자 1+1 행사 , 방문포장할인에 대하여 이야기해볼까합니다. 요새 피자 프랜차이즈들이 많이 생겨나면서 여러종류의 피자를 즐길수 있게 되었는데요ㅎㅎ

 

저는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에서 도미노 피자를 가장 좋아한답니다. 오늘도 집에 돌아오는길에 도미노 피자에 들려서 방문포장할인으로 피자를 1+1에 구매하였습니다. 역시 피자는 퇴근후에 맥주랑 먹는 것이 가장 맛있죠~!! 소주랑 잘 어울린다는 사람도 있지만 저는 피쏘(피자쏘주)는 아닌것같습니다.

 

 

도미노피자 1+1 할인

 

도미노피자는 매주 화요일에 방문포장할인을 받으면 40%가격으로 피자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1+150%는 아니지만 그래도 40%할인이면 엄청 싸게 먹을 수 있는 것은 똑같답니다. 매주 목요일에는 위에서 설명드린 것과 같이 도미노피자를 1+1 반값에 먹을 수 있습니다. 요일을 잘 확인하시고 방문포장할인받아 주세요!! 한가지 중요한 사실은 화요일에 방문포장 40%할인은 전국에 있는 모든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시행하고 있지만 목요일에 하는 도미노피자 1+1 반값할인은 모든 매장에서 하고 있는 것이 아니니까 잘 방문하기전에 잘 확인해주세요.

 

도미노피자는 1호점인 오금점을 시작으로 위의 사진과 같이 전국에 462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하지만 462개의 매장중 이번달에 도미노피자 1+1행사를 진행하는 매장은 13개의 매장밖에 없으니 매장에 전화를 하여 확인후 주문해주세요. 기존에 행사를 하고 있었지만 크리스마스 이브로 인해서 주문량이 많아져서 도미노피자 1+1 방문포장할인 행사를 하지 않는 곳이 많이 있으니 아래의 매장을 확인하시고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사정에 의해서 혹시라도 운영할 수 있으니 매장에 직접 전화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역시 크리스마스 이브는 반값할인 도미노 피자에 맥주가 진리죠 ㅎㅎ 저희집 근처의 도미노피자가게는 다행히 1+1 행사를 해서 다행이네요..

 

 

이번주 도미노피자 1+1 행사매장

 

 

시흥 목감점, 당고개, 인제 원통점, 양주, 의정부 민락, 광주 진월, 호평 평내, 안동점, 송산 그린시티, 의정부 송산, 양주 고읍, 포천 송우점, 의정부 호원

 

 

이렇게 13개의 매장만 1224에 도미노 피자 1+1 포장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229일 화요일에 방문포장 40%할인 행사는 정상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니 오늘 먹지 못하신 분들은 화요일에 드시면 됩니다. 10%차이가 나긴 하지만요... 단 온라인 포장으로 주문을 해야지 40%할인이 되니까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일부매장에서는 오프라인도 가능하니 이것도 매장에 직접 전화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도미노피자 인기메뉴

 

 

어떤 것을 먹을지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서 제가 도미노피자 매니아로서 후회하지 않는 메뉴를 추천드리겠습니다. 4개를 추천해드릴테니 2개를 골라서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맛이 없어도 제가 환불해줄 수는 없습니다ㅎㅎ 그래도 제가 먹어봤던 메뉴중에서 가장 맛있는 메뉴만 추천해드릴것이기 때문에 후회하지 않을 확률이 더 높습니다. 그렇다면 도미노피자에는 어떤 메뉴 인기가 있을까요??

 

 

직화스테이크 

 

 

첫 번째는 직화스테이크입니다. 토핑으로 스테이크를 싫어하는 사람은 없을정도로 스테이크는 큰 인기가 있습니다.뿐만아니라 통새우까지 들어있는 혜자 중의 혜자입니다. 담백한 달달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시리얼 칠리크랩

 

 

두 번째는 시리얼 칠리크랩입니다. 통새우와 오징어, 게살이 들어가있어서 어른아이할것없이 전부 좋아하는 피자입니다. 오린엔탈 소스와 홀스래디시 소스가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무난한 맛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입니다.

 

 

블랙타이거 쉬림프

 

 

세 번째는 제가 가장 좋아하고 추천드리는 블랙타이거 쉬림프입니다. 피자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새우가 메인이 피자입니다. 새우가 다른 토핑들과 어울러져서 정말 조화를 잘이루는 피자입니다. 망고히비네로 소스가 들어가서 살짝 매콤하기 때문에 전혀 느끼하지 않아서 혼자서 전부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베스트 콰트로

 

 

네 번째는 베스트 콰트로 피자입니다. 베스트 콰트로의 의미는 가장인기있는 피자 4개를 붙여놓았다는 의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 결정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베스트 콰트로에 들어가는 피자는 포테이토 피자, 블랙타이거 쉬림프,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슈퍼 디럭스 4가지 피자가 들어갑니다.

 

연말이라서 그런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니까 집에가기전에 도미노피자에서 1+1 방문포장할인 받아서 가족들과 함께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1 이니까 혼자 전부 못먹기도 하지만 피자는 나눠먹을 때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혼자 먹으면 더 물리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ㅎㅎ 피자스쿨이나 오구 쌀피자, 피자마루 같은곳에서 피자 2판 시켜먹을 가격이면 도미노 피자에서 목요일에 피자 2판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런의미로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또는 어플에 들어가셔서 도미노피자 1+1 혜택에 대한 내용을 한번 잘 보시기 바랍니다. 도미노피자 사이트에 들어가면 화요일 방문포장 40%할인, 목요일 도미노피자 1+1할인 이외에도 현대카드 m포인트를 이용한 할인과 요새 새로 나온 메리트리플 피자를 주문하시면 사이드 메뉴 50%할인등 여러 가지 할인행사가 많으니 한번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남겨뒀던 피자 마저 먹으러가야겠습니다. 이야기하다보니 또 먹고싶어졌네요 ㅎㅎ

 

 

 

 

이상으로 도미노피자 1+1할인행사, 도미노피자 방문포장할인행사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코로나 확진자도 많고 사회적거리두기가 시행되는 이런 때 도미노 피자에서 1+1 할인행사를 이용하여 가족과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