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많은 인기가 있는데요 ㅎㅎ

많은 사람들이 드라마속 대사의 뜻이 궁금해 북한말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구글 번역기에도 없는 북한말 번역기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구글플레이북한말 번역기라고 치면 이러한 어플이 나옵니다.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다운받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딩 기다리는중...

 

 

 

 

어플이 다운 받아졌으니 한번 실행시켜 보겠습니다.

 

 


 

 

 

어플을 실행시키면 이런한 소개화면이 나옵니다.

 

 

 

 

 

 

 

 

 

회원가입이 있지만 굳이 할 필요는 없기 때문에 

저는 바로시작 버튼을 누르겠습니다~

 

 

 

 

 

 

 

 

 

바로시작을 누르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카메라를 사용해서 드라마속 대사의 자막을 찍으면

그 대사를 바로 번역시켜주는 기능인듯합니다.

 


 

 

메뉴호출에서 단어검색기능을 이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로사항어려운점이라고?? 뭔가 북한말은 그냥 단순 그자체인것 같습니다ㅎㅎ

 

 

 

 

 

 

 

 

도넛도 손가락에 끼우니까 가락지 빵이라고 하네요 ㅋㅋ

 

 

뭔가 재미있네요^^

 

 

여러분도 북한말이 궁금하거나 드라마속 대사가 궁금하다면 북한말 번역기 어플을 다운받아서 한번 써보세요.

의외로 뜻이 단순하기도하고 엉뚱해서 재밌는것 같습니다.

 

북한말 번역기를 다운받아서 확인하기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알려드리자면

 

애미나이북한말로 이 여자야라는 의미입니다.
여성을 가르켜사용한다고합니다.

 

 

 

이상으로 북한말 번역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