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까지는 정부 지원금이 너무나 다양하고 각 부처마다 다르게 지원하면서도 신청을 해야만 받을 수 있다 보니까 몰라서도 못 받고 불편해서도 못 받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따라서 정부 보조금을 내가 받을 수 있는 대상자임에도 불구하고 못 받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더 이상 그러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바로 정부 보조금 24 서비스를 이용해 한눈에 내가 받을 수 있는 보조금을 알 수가 있습니다.

 

정부 보조금 24 서비스란?

 

 

일단 시행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현재는 정부 지원금만 알 수 있으나 12월부터는 각 지방자치단체 보조금 그리고 2022년에는 공공기관 보조금까지 모두 정리해 알려준다고 합니다.

 

따라서 빨리 가입해두셔서 한눈에 내가 이 정부 지원금들을 볼 수 있게끔 해놓으셔야 받기가 쉽습니다.

 

정부 보조금 24 이용방법

 

 

검색창에 보조금 24’라고 검색을 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바로 보조금 24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제일 중요한 것은 내 정보를 보조금 24 사이트에 등록을 해놔야지 개인별로 본인이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 항목을 한눈에 볼 수가 있습니다.

 

공인인증 또는 간편 인증서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오른쪽 상단에 맞춤 혜택 조회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 조회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여러분이 받을 수 있는 모든 정부 지원금 맞춤 혜택을 정리해서 알려줍니다.

 

<신청하세요>, <확인해보세요>, <받고 있어요> 버튼이 나오실 겁니다. 만약 '확인해보세요 버튼'에 (0)건이라고 쓰여 있으시다면 간편찾기를 통해 다시한번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받을 수 있으니 확인해 보라고 하는 혜택들을 쫙 나오게 됩니다. 이것들을 클릭을 해보면 혜택을 소개해주고 신청할 수 있는 홈페이지로 연결해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