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은 유튜브 안보는 사람은 찾기 힘들정도로 유튜브는 남녀노소에게 대중화되었습니다. 우리들은 여러 내용의 영상들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 19세미만의 성인이 아닌 청소년들은 시청할 수 없는 영상들이 있습니다. 이런 영상은 청소년들은 볼 수 없으니 뒤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는 거짓말입니다 ㅎㅎ 이런 분들을 위해서 유튜브 성인인증을 우회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청소년이 아닌 성인분들은 당당히 유튜브에서 성인인증을 하시면됩니다.

 

하지만 성인인증을 하고있는데 계속 성인인증 오류로 실패하시는 분들이 있을겁니다.

 

아마 이유를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이런분들을 위해서 10초만에 이런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 성인인증 오류 해결방법

 

 

 

만 19세이상의 성인인증이 필요한 영상을 클릭하시면 이런 화면이 나올겁니다.

 

당황하지말고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런 내용이 나오면 자신의 꼼꼼히 확인하며 자신의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확인을 누르고  휴대폰으로 "인증번호"가 온다면 입력해주시면 끝입니다.

 

 

대부분의 사람은 여기서 "성인인증"이 완료되서 영상을 시청하실수 있을겁니다.

 

하지만 계속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고 인증번호도 알맞게 썻는데 실패하시는 분이 있을겁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 성인인증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스마트폰에서 유튜브로 들어가주세요.

 

 

2.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자신의 프로필 사진이 있을겁니다. 클릭해주세요.

 

 

3. 구글 계정관리에서 맨 밑으로 스크롤하시다보면 "설정"이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4. 설정에서 일반으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5. 밑에 보시면 제한 모드라는 것이 있을겁니다. 제한모드가 ON되었다면 꺼주세요.

 

 

 

제한 모드가 켜져있다면 구글에서 성인인증을 하여도 부적합하다고 판단하여 성인임에도 불구하고 19세미만으로 간주하게 됩니다. 그래서 아무리 인증을 해도 실패했다고 뜨게됩니다. 그러므로 제한모드가 켜져있는지 확인한 후 성인인증을 해주세요.

 

 

PC에서도 똑같으니 위의 방법 그대로 해주시면됩니다^^

 

 

이상으로 유튜브 성인인증 오류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추천할만한 글

 

반응형
그리드형